솔티앤스위트 – 요S&S
레벨 : 썬 (장난 아니야, 그냥)ㅅ) 평점 : 4.0 / 5.0 (셋이서 행복하게 살아라~) 장르 : 현대물, 캠퍼스물, 배틀연애, 이공일수, S공, M공, 형제커버..
레벨 : 썬 (장난 아니야, 그냥)ㅅ) 평점 : 4.0 / 5.0 (셋이서 행복하게 살아라~) 장르 : 현대물, 캠퍼스물, 배틀연애, 이공일수, S공, M공, 형제커버..
▷ 주인공1 : 신수안(왼쪽 요망공 능력공 S곤) ▷ 주인공2 : 신명주(오른쪽 미인공 M곤) ▷ 주인수 : 윤난호(가운데 재벌수 오르파스 백치미스) ※출처 : 리디북스
줄거리 양손의 꽃?혹은 사면 초가?당장 모자람 없는 인생 목표는 그저 이상형과 진한 연애만!그러나 보는 남자마다 어딘가 불편하는 이유는?”우리 이제 헤어질 때 아냐?” 달콤하지만 미지근한 물인 애인과 “나만 만났다” 씁쓸한지만 짙은 새로운 남자.난초 호수의 험한 연애사에 햇빛의 날은 과연 올까?※출처:리디 북 스표은알이레뷰ー-네타바레 주의, 우선 놀랐다..Team S&S작가들의 작품인 라디오 스톰과 모리 엘스타트도 좋아하셨지만, 이 2작품은 일단 분위기 자체가 좀 어두운 편인데…이래봬도이렇게 유쾌하고 섹시한 작품을?!www정말 개그 센스도 대단하다.뭐랄까… 그렇긴거창하게 대사의 티키타카이 드라마에는 “멜로가 체질”이 있다면 BL웹툰에는 숄티 앤 스위트..?그렇게 가사가 좋아 ww내용의 전개에서 보았을 때 대단한 사건이나 감정 선이 잘 나타난 작품은 아니니까, 개성을 따지보다는 가벼운 읽기 쉬운(가격은 가볍지 않은…). 그리고 캐릭터 중에서 제 정신의 사람이 하나도 없는 트라이끼리의 만남일단 처음이 연인면 성주가 난 홈에 헤어지자고 하는데 그 이유는 섹스가 맞지 않고… 그렇긴 www물론 오크의 궁합이 중요한 거야.아주 중요하다.
근데 전개가 ㅋㅋㅋ 나름 순해? 유연한 연기를 하던 난호가 화가나서 떼를 쓰다보니 흥분 ㅋㅋㅋㅋ게다가 더 힘들긴한데 다시 얼굴에 떨어져버려서 ㅋㅋ 그리고 두번째 주인공이랑 길에서 만나는데 뒷모습보고 비단인줄 알고 ㅋㅋㅋ
길가에 혼도 있었지만, 실은면 성주의 형 스안였고…이래봬도 명주가 마리 조라면 스안은 사디 www형제가 남김없이 가졌군ww스안은 난 홈을 마음에 들고 권유한다(명주와 난 호는 헤어진??)최) 난 호는 또 스안의 얼굴에 떨어지고 삼각 관계가 시작된다.모라 리슨 작품이므로, 기호에 타려고 합니다만…이래봬도나는 잡식성이라!!삼각 관계도 ” 죽은 까마귀의 시선”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전개된다.”타케시”이 라이벌 같은 느낌이라면 여기는 응, 모두 좋은 것이 좋다.라는 느낌 www
수안이 안경쓴거 ㅋㅋㅋ 수가 너무 싫어. 그리고 역시 작화… 실은 라디오 스톰에 비하면 대작!!! 라는 느낌은 들지 않지만.. 우선 눈의 정화…?(웃음) 수가 얼굴을 굉장히 밝게 하고 있는데, 밝힌 대로야.
명주 알바로 피팅모델이 되었는데 얘를 팔척귀신으로 만들어놨어 ㅋㅋ 사실 나는 명주보다 수안… 완전 섹시 TT 게다가 귀여워!!!!! 난호가 안경쓰는거 싫어하니까, 컬러콘을 끼고 달려오는데… 울기도 하고 스위치가 켜진 얼굴은 굉장해. 갭이 있는 모야모야~!!!!난호는 재벌 미인 머리가 텅 비었는데 수안이는 귀여운 것 같아. 수안이가 처음에 꼬실 때 자기 능력? 이러면서 연봉을 알려주니까 난호가 1년 생활비인데?부럽다… 나도 그런 돈이 있으면.게다가 난호는 잘 느끼고 유혹에 약하다. 느끼는 얼굴을 벌리지 않으면수안이 S라서 난호랑 플레이를 하려는데 세이프어를 정하려는 장면이 정말 엉망이었어 ㅋㅋ이런 느낌의 작품은 일본 만화에서만 보던 것 같은데, 한국형으로 나온 것이 새롭고 대사의 유머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 재미있었다.나는 수안을 좋아하니까 예쁜건 다시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