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놀룰루 최대 8인 숙박이 가능한 에어비앤비를 소개합니다, 에어비앤비(링크)
제가 이 숙소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은 주방이었습니다 세팅되어 있던 의자와 식기는 4세트 뿐이었는데 저희는 5명이었기 때문에 어떻게 앉아서 먹을 수 있었습니까!그리고 아침 햇살이 사르르 들어와서 기분 좋게 아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창밖의 이색 풍경도 ‘아!’ 나 하와이에 있어!’라고 일깨워줬어요! 그리고 하와이에서 유명하다는 이야스맘스비로 테이크아웃해서 숙소에서 맛있게 먹었어요.하와이에서는 아무래도 수영을 많이 하게 되는데 수영 전후로 배고픔을 채우기 딱! 에요~
식기는 충분히 구비되어 있어서 식사에 문제가 없었어요!특히 요리를 할 수 있어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거실이 매우 넓다는 것입니다!정말 활짝 열려있어서 답답함이 전혀 없었어요 소파도 너무 편해~ 티비도 있었지만 저희는 한 번도 켜본 적이 없어요!
영상을 캡쳐해서 화질이.. 고를 수가 없네요…
방이 총 3개가 있었는데 제일 안쪽에 있는 방이었어요 두 사람이 자기에 충분한 크기였어요!이 방의 단점은 아침에 닭소리가 잘 들린다는 것..?여기는 제일 큰 안방인데요!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 하나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부모님이 이 방을 사용했는데 만족했어요.마지막으로 제가 이용한 가장 작은 방이었는데요!저는 사실 제가 사용한 방에 별로 만족하지 않았어요.첫날 밤에 비바람이 불었는데 바람소리가 너무 크게 들리고 도로와 맞닿아 있어서 차소리가 많이 들렸어요.그리고 저희가 3월초에 방문해서 그런지 좀 추웠어요..(눈물) 그래도 둘째날 이후로는 바람이 불지 않아서 푹 잘 잤을거에요!근데 정말 객관적으로 가격대비 깨끗하고 넓어서 있는게 다 있는 집은 확실해요!먼저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서 수영 후 또는 외출 후 세탁이 매우 편했습니다 그리고 위치가 너무 좋아서 호놀룰루 시내 구경하기 좋았습니다!하와이는 숙박비가 정말 비싸기로 유명한데 나름 만족스러운 숙소였어요!게다가 하와이에서 꼭 들를 것을 추천하는 장소! 1) 거북이 스노클링: 정말 꼭,, 거북이 너무 귀여워요… 2) 호놀룰루 쿠키 컴퍼니: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맛있어서 저도 사서 많이 먹었어요(웃음) 크루즈 : 기대하지 않았지만 가격에 비해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밥도 먹고 구경도 하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