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들과 자주 여행가는 것을 좋아하는 후닐로니맘네입니다 지난 주말 친정 가족들과 파주 한옥펜션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를 제외하고 누나와 남동생이 일산 북부에 살고 있어서 저희 언니는 집에서 15분 컷팅이라고 무척 좋아했습니다 아이들이 7명 있어서 독채펜션에서 재미있게 놀았더니 아이들도 어른들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힐링되었습니다.
예전에 별빛캠핑식당, 여름에는 수영장을 운영하고 이 멤버 그대로 놀러온 적이 있는데 거기와 함께 운영하는 파주 한옥마을 살림채펜션입니다.
이곳에는 10평, 20평, 33평, 45평, 70평의 원룸형, 투룸형, 복층형, 독채형, 일반형 객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여기가 파주펜션에 놀러온 독채 80평짜리 집입니다. 저희 가족 14명이 아주 편하게 쉬었습니다.
체크인은 관리실에서 해주세요 주차는 공용으로 사용하는 넓은 주차장이 있고 숙박시설 앞 반대편에 총 4대의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관리실 건물에 매점도 운영되고 있어서 대부분의 것은 다 팔고 있습니다 바비큐 패키지도 있고 조식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없이 음식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후 2시 체크인 오전 11시 체크아웃인데요~ 전용 뒷마당이 있어서 여기서 아이들끼리 얼마나 잘 놀았는지~ 기뻤어요.
별도로 분리된 전용 바베큐 공간도 넓어 단체워크숍, 단체가족모임으로 놀러와 편안하게 가기 좋은 파주 한옥펜션입니다.
주방도 정말 넓죠 정수기 전자레인지 밥솥 일반가정 생활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인원 20명에 최대 30명까지 묵을 수 있는 숙소라서 냄비 사이즈 보고 ㅎㅎ엄마가 닭백숙도 해 먹기 좋다고 매년 외갓집 식구 30명이 모시는데 이때 이곳에 찐콩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내부도 한옥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되어 있고 온돌 바닥도 너무 따뜻한지 저녁이 되면 아이들이 찜질방에 온 것 같다고 덥대 ㅎㅎ 저희 엄마는 너무 따뜻하고 좋았어요 이 공간에서는 겨울에는 에어바운스를 할 수 있는데 저희는 이날 고장나서 못했어요 ㅜ 여름에는 전용 수영장이 있어서 근처 경기도 아이들과 함께 볼거리 추천드려요
파주단체펜션답게 거실+방3+화장실3+주방이라서 친정엄마언니,후닐로니엄마,동생들 너무 편하게 먹고 자고 재밌게 놀았대요 화장실에 기본타올,바디용품,치약까지 완비되어있어요 주방쪽방 화장실에는 욕조도 있었거든요
간식으로 할머니표 김치전을 맛있게 구워먹고
저는 커피마시면서 한옥펜션에서 조용히 쉬어요 이게 바로 힐링이에요파주 한옥마을 살림채펜션 내부영상으로 남겨봤어요~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램펄린, 탁구대, 간이 축구장, 에어바운서, 놀이방이 있습니다.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희 아들, 이날 아버지와 하루종일 축구를 한것 같습니다.이날 갑자기 꽃샘추위가 찾아와서 파베리아는 역시 더 추웠습니다.그래서 집 안에서 릴레이를 했어요 제가 바통을 준비해왔는데 거실이 길고 넓어서 충분히 가능한 거예요아이들이 얼마나 다 진심이었는지 너무 재밌었어요~ 저도 신랑 편에 서서 아이들이랑 뛰었는데 제가 넘어져서 졌어요~ 푸하루보물찾기 술래잡기에도 제격인 공간이라 아이들이 즐겁게 보물찾기를 하고 있습니다 로니가 센스있게 준비해 왔습니다.엄마를 닮아서 놀기에 진심인 아이입니다 넓고 파주의 단체펜션으로 아이들과 함께 볼거리, 가족여행지로 추천합니다보물찾기 술래잡기에도 제격인 공간이라 아이들이 즐겁게 보물찾기를 하고 있습니다 로니가 센스있게 준비해 왔습니다.엄마를 닮아서 놀기에 진심인 아이입니다 넓고 파주의 단체펜션으로 아이들과 함께 볼거리, 가족여행지로 추천합니다저녁은 전용 바베큐장에서 가리비도 구워먹고 삼겹살, 떡소시지도 구워먹고 오기 전에 수협에서 가져온 회나 석화까지 친정엄마랑 놀러가면 항상 잘 먹었거든요 전용 바베큐장에 전용 큰 냉장고가 있어서 저희는 술을 보관했잖아요. 근데 너무 넓어서 주방에서 음식을 옮길 때 왔다 갔다 했다는 푸할하루애들은 노는지 정신이 없어서 사뿐사뿐 먹고 사라져언니 부부, 남동생 4부부, 우리 부부까지 6명이서 건배~ 저희 엄마는 술을 못마셔서 막내 규루를 보고 있었어요.할머니의 숙명여행에 꼭 필요한 마시멜로 구이~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서 가족들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겠죠?따끈따끈한 온돌방에서 사이드 조명 하나 켜고 자버렸어요~다음날도 아침부터 아이들은 피구를 하거든요~ㅎㅎㅎ 독채형 잔디정원이 있어서 가족끼리 재밌게 놀 수 있어서 더 좋았던 파주 한옥펜션 살채에서 푹 쉬고 잘 놀다 왔네요.파주한옥마을 살림채펜션 경기도 파주시 소라지로327번길 126-20파주한옥마을 살림채펜션 경기도 파주시 소라지로327번길 126-20파주한옥마을 살림채펜션 경기도 파주시 소라지로327번길 126-20